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이한 도우심

역대하26:3 웃시야가 왕위에 오를 때에 나이가 십육 세라 예루살렘에서 오십이 년 간 다스리니라 그의 어머니의 이름은 여골리아요 예루살렘 사람이더라 4 웃시야가 그의 아버지 아마샤의 모든 행위대로 여호와 보시기에 정직하게 행하며 5 하나님의 묵시를 밝히 아는 스가랴가 사는 날에 하나님을 찾았고 그가 여호와를 찾을 동안에는 하나님이 형통하게 하셨더라

역대하26:15 또 예루살렘에서 재주있는 사람들에게 무기를 고안하게 하여 망대와 성곽 위에 두어 화살과 큰 돌을 쏘고 던지게 하였으니 그의 이름이 멀리 퍼짐은 "기이한(פָּלָא, 팔라) 도우심(עָזַר, 아자르)"을 얻어 강성하여짐이었더라

* 기이한(פָּלָא, 팔라) :비범한, 뛰어난, 놀라운
* 도우심(עָזַר, 아자르) : 원조, 지원, 지원군

하나님의 기이한 도우심을 얻어 상황을
역전시키시는 하나님 은혜가 있기를 바랍니다.

(웃으면서) 할렐루야 아멘! 하루 30분이상
(절대 감사, 절대 믿음)
5가지 : 사감축행승~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행복합니다. 승리합시다!!!
하나님의 묵시를 밝히 아는 스가랴가 사는 날에 하나님을 찾았고 그가 여호와를 찾을 동안에는 하나님이 형통하게 하셨더라
주여~ 절대 믿음
(염려하고 근심하면 죽습니다)
절대 감사, 절대 긍정 => 할렐루야 아멘
절대 기도로 하나님께 나아갈 때 축복하실 줄로 믿습니다.

1. 건강을 잃고, 건강과 생명의 소중함을
우리에게 당연한 것은 없습니다. 손뼉을 자유롭게 치는 것도 감사이고 은혜입니다. 여러분이 건강한 것, 먹는 것, 모든 것이 당연한게 아닙니다.
저는 오른팔에 마비가 있어 손뼉을 칠 수도 없습니다. 제일 부러운 사람이 손뼉 치는 사람입니다. 오른발도 굳어졌습니다. 지금은 많이 좋아져서 이 자리에 설 수 있지만, 예전에는 휠체어로 생활했습니다. 건강이 참 중요하다는 것을 많이 깨달았습니다. 저의 생명이 연장될 때마다 참 기뻤습니다.


2.말기 암 판정 후 시한부교회를 개척했다가 건축까지.
말기 암 판정을 받고 교회를 사임하였지만, 그러나 강단에서 설교하다가 죽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직접 교회를 개척했고, 교회 전세 계약을 1년만 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 이전에 내가 죽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본당에 신문지를 깔고 예배드렸습니다. 교회 개척을 하고 7개월 때부터 월세가 많이 들어가는 땅을 구입했고 감사하게도 교회를 건축했습니다. 교회가 많이 부흥되었습니다. 내년이면 창립 5주년입니다. 하나님의 기이한 도우심으로 생명을 연장해 주셔서 가능했습니다. 기억력도 좋아지고 있고 설교는 앉아서 했었습니다. 이제는 서서도 할 수 있습니다.

3. ‘하나님의 기이한 도우심’으로
우리는 항상 긍정적이고, 찬양하고, 감사해야 합니다. 아침에 눈을 뜨면, 목욕탕에 먼저 들어갑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찬양과 경배와 영광을 올립니다.’를 외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행복합니다. 승리합시다.’를 3번 말합니다.
이어서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머릿속에 있는 (교모세포종)은 사라질지어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눈이) 정상이 될지어다.’

그리고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입이 성령의 불로 지져지게 해달라고 기도합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을 할 수 있게 해달라고 기도합니다. 3번을 반복합니다.
가족을 위해 기도하고,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마지막에 두 손을 잡고 올리며
‘할렐루야, 아멘!’최대한 웃으면서 30번 합니다.

- 어떠한 상황에서도 긍정적이고, 찬양하며 감사해야 합니다.
우리 부부를 위해서는 항상 기뻐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고, 범사에 감사하게 해달라고 기도합니다. 여러분 걸어서 교회당에 오셨죠?
아무나 못 하는 겁니다.
축복합니다. 승리하십시오. 염려하지 마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

사업이 좀 안 되어도, 어려움이 있어도, 내 몸이 건강한 것만으로도 큰 복이라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 모영국 목사 간증 -

728x90